현재 위치
  1. 게시판
  2. 몽베르 뉴스

몽베르 뉴스

언론보도

게시판 상세
[환경일보] 레이온100% 몽베르 물티슈, 지마켓 전체 상품 중 판매 1위 기록
MONTVERT (ip:) 평점 0점   작성일 2020-04-08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680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콩이 자라는 물티슈로 유명세를 치르고 있는 몽베르 물티슈는 신학기를 앞두고 벌인 행사에서 오픈마켓 최대사이트 지마켓 전체 상품 중 당당히 1위에 올랐다.(25일 기준)


이는 중국으로부터 발생한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한 물티슈 수요가 급증함과 동시에 유치원, 어린이집 등 신학기 입학식을 앞둔 가정의 물티슈 수요가 급증하면서 이루어진 결과로 보여진다.


몽베르 물티슈 관계자는 “100% 레이온 원단을 사용하는 몽베르 물티슈는 기존에 폴리에스테르와 레이온 혼합 물티슈에 비하여 수분감이 풍부하고 더욱 부드러워 미세먼지에 노출된 피부에 사용할 때 더욱 효과적으로 이물질을 닦아낼 수 있다”고 전했다.


25일 00시부터 증정되었던 선착순 이벤트는 시작과 동시에 금방 종료로 이어졌을 만큼 치열한 경쟁을 보였으며, 현재 각종 육아카페나 SNS에는 이벤트에 응모한 후기들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어떤 엄마는 알람을 맞춰놓고 온 가족이 모든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동원하여 00시에 구매를 했다고 한다. 이처럼 최근 몽베르 물티슈가 엄마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


‘몽베르’ 물티슈는 100% 레이온 원단을 사용하여 기존 물티슈에 비해 부드럽고 수분감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전 성분 0등급으로 기존 그린등급에서 업그레이드 되어 보다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콩이 자랄 수 있는 안심성분으로 만들어져 있어 안심하고 믿고 사용할 수 있으며, 다년간의 연구에 고객과 소통하는 마케팅 전략까지 더해져 깐깐한 엄마들의 마음을 움직였다.


(주)순수나라에서 약 3년 5개월간의 연구를 통해 만들어진 몽베르 물티슈는 동물실험이 아닌 피부과 전문의를 통한 인체 피부자극 테스트를 받았으며, 이를 통해 27가지의 유해성분 미검출을 검증한 바 있다.


또한 국가공인 기관에 의뢰한 경구독성 테스트까지 추가 합격하면서 다시 한번 안전성을 입증,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몽베르는 깨끗한 7단계 정제수와 편백수, 유기농 녹두 추출물, 안전한 보존제와 보습제로 이루어져 있으며,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화장품 제조업을 인정받은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제조 및 품질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다.



press@hkbs.co.kr


-


http://www.hkbs.co.kr/?m=bbs&bid=envplus6&uid=342306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