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몽베르 뉴스

몽베르 뉴스

언론보도

게시판 상세
[dataNews] 몽베르 물티슈, "반값 할인 행사 성황"
MONTVERT (ip:) 평점 0점   작성일 2020-04-08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607

물티슈업체 몽베르는 "지난 2월 23일, 물티슈 반값 할인 행사가 보도된 후 고객센터에 행사 관련 문의 및 사은품, 후기 작성 방법을 묻는 고객들의 문의가 급증했다"고 전했다. "1분마다 고객들의 문의전화가 걸려와 업무가 마비될 정도"라고.


몽베르 물티슈는 물티슈 안에서 콩이 자랄 수 있는 안심 성분의 물티슈로 언론에 소개되어 각종 육아 블로그 및 카페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관계자는 "레이온과 폴리에스테르를 섞은 합성섬유로 만들어지는 물티슈는 불에 태우면 그을음과 냄새가 많이 발생하는 반면, 몽베르 물티슈는 100% 레이온이라 그을음이 없고 냄새가 약하며 자연에서 생분해되어 친환경적이라는 평가를 받는다"고 밝혔다.


이어서 "녹색 원료인 편백수와 유기농 녹두 성분을 첨가했으며 인체피부자극테스트 무자극에 이어 국가공인기관에 의뢰한 경구독성테스트에도 합격해 섭취해도 인체에 무해한 것으로 판정받아 안전성을 입증했다"고 했다.




그 외에 "동물실험이 아닌 피부과 전문의를 통한 인체피부자극테스트에서 27가지 유해성분이 검출되지 않았다"며,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화장품 제조업 허가받은 위생적인 환경에서 제조 및 품질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깨끗한 7단계 정제수와 유기농 추출물, 안전한 보존제와 보습제로 이루어져 있어 면역력이 약한 아기들이 안심하고 사용해도 좋다"고 강조했다.



Copyright ⓒ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http://www.datanews.co.kr/site/datanews/DTWork.asp?itemIDT=1002910&aID=20150224083224137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