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몽베르 뉴스

몽베르 뉴스

언론보도

게시판 상세
[일요신문] 몽베르 물티슈, G마켓 단독 반값 할인행사
MONTVERT (ip:) 평점 0점   작성일 2020-04-08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672




[일요신문]레이온 100% 원단에 전성분 0등급을 사용해 엄마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몽베르 물티슈가 신학기를 맞아 반값 행사에 들어간다.

몽베르는 시중가 2만4800원인 몽베르 물티슈 리필형 1상자를 반값인 1만2400원에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G마켓에서 2월 25일 단 하루만 실시할 예정이며 선착순 500명에게는 신학기 필수품인 뽀로로 숟가락, 포크세트가 증정된다.

또한 상품 구입 후 포토 상품명을 남긴 고객에게는 별도의 추첨을 통해 총 300만 원 상당의 현금 및 물티슈가 증정되는 행사도 진행된다.

한편, 몽베르에서 사용하고 있는 원단인 레이온은 천연 펄프에서 만들어진 소재로 부드러운 감촉과 촉촉한 수분감이 특징이다. 몽베르는 실제 물티슈 안에서 콩이 자라는 등 식물이 뿌리를 내릴 수 있는 안전한 환경으로도 입증을 받은 바 있다.

몽베르는 깨끗한 7단계 정제수와 편백수, 유기농 녹두 추출물, 안전한 보존제와 보습제로 이루어져 있으며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화장품 제조업을 인정받은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제조 및 품질관리가 되고 있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 


-


http://ilyo.co.kr/?ac=article_view&entry_id=114737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